호치민 일상/맛집

[호치민 맛집] Park Lounge - 럭셔리 카페/바

투자하는 호치민 외노자 2022. 4. 20. 08:00

안녕하십니까!

"투자하는 호치민 외노자"입니다!

 

지난 주말 처제 퇴사 기념으로 와이프와 함께 파크 하얏트 호텔 1층에 있는 Park Lounge에 디저트 뷔페를 즐기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겸사겸사 호치민 럭셔리 카페/바 Park Lounge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Park Lounge 럭셔리 카페/바
호치민 Park Lounge 럭셔리 카페/바

 

 

#1 Park Lounge - 럭셔리 카페/바

호치민의 5성급 호텔 중에서도 가장 비싼 호텔 중 하나인 파크 하얏트 호텔 1층에 있는 Park Lounge는 호텔의 품격에 알맞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거대한 미술품이 붙어 있고 커다란 창문이 달려있어 지루하지 않은 하얀 벽으로 둘러싸인 큰 홀에 천장고는 3층 정도로 상당히 높아 고풍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느끼게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테이블, 의자, 소파, 식기류 모두 명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Park Lounge 럭셔리 카페/바(2)
호치민 Park Lounge 럭셔리 카페/바(2)

 

럭셔리한 분위기에 명품 의자에 앉아 고급 차 또는 커피와 함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먹으며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홀이 넓고 천장고가 높으며 테이블 간격도 제법 떨어져 있어 옆 테이블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에서 디저트와 같이 온 사람에게 집중하기 좋습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디저트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Park Lounge 디저트 & 커피 & 차
호치민 Park Lounge 디저트 & 커피 & 차

 

우리가 흔히 아는 뷔페에서 제공되는 디저트와 달리 하나 하나가 사람의 손길을 한 번 더 거쳐 신경 써서 만들어졌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이는 것과 달리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고급스러운 단맛이 나며 식감과 향이 좋으며 차와 커피와 어울렸습니다. 디저트, 접시, 찻잔, 테이블, 의자, 실내 인테리어 모두 빠짐 없이 고급지고 아름다워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방문을 강력 추천합니다.

호치민 Park Lounge 디저트
호치민 Park Lounge 디저트

 

 

 

#2 Park Lounge 가격대

디저트 뷔페(Park Lounge High Tea Set)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저희는 가장 저렴한 Park High Tea를 선택했습니다. 토요일 & 일요일에는 인당 770,000vnd(38,500원)의 비용으로 아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급 프랑스 차, 커피, 핫 초코
  • 디저트 뷔페

 

이보다 윗 단계(더 비쌈)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Sparkling High Tea, 샴페인까지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Champagne High Tea가 있습니다. 이날 Park High Tea 가격 770,000vnd x 3명 = 2,310,000vnd에 서비스 5%, VAT 8%를 합쳐 총 2,619,540vnd(131,000원)의 비용이 나왔습니다. 세명이서 디저트를 즐기는데 개인당 4만원 이상이 비용이 나왔으니 가성비가 사실 좋지는 않습니다만 한국 5성급 호텔 라운지 커피값이 1~2만원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기도 하네요. 주말을 피해 평일에 방문하시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Park Lounge의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3 Park Lounge 위치

호치민 Park Lounge가 있는 파크 하얏트 호텔은 호치민 1군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 쉽습니다. 주변에 오페라 하우스, 호치민 동상, 벤탄 시장 등 관광지도 많아 관광을 하시다가 중간에 쉬기 위해 들리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호치민 Park Lounge 위치
호치민 Park Lounge 위치

위 지도에서 빨간 마크가 파크 하얏트 호텔입니다.

더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하세요.

 

파크 하얏트 사이공 · 2 Lam Son Square,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m